마기카로기아, 마기로기, 황혼선서, 시나리오, 개요, 요약, 황혼선서 130p 개요 리스트
수정 : 2021.07.17 6번과 7번 시나리오의 개요가 동일한 것을 발견하고 수정.
각 페이지의 시나리오 요약과 130p 리스트의 요약 내용이 다릅니다.
1. 전투의식. p6
제3계제의 마법사에 도달한 마법사들은 동료와의 마법전을 통해 <금서>와 싸우는 법을 배운다. 마법전 규칙을 익히기 위한 간단한 모의전 시나리오.
추천계제: 3, 플레이어 수: 2~4명, 리미트: 1
2. 공명하는 배신의 불길. p10
로쿠분기시에서 일어나는 수수께끼의 발화 현상. 그 배후에는 금서 <공명하는 배신이 불길>이 일으킨 마법 재액이 존재했다. 소녀의 사소한 기도가 거리를 불바다로 만든다.
추천 계제: 3, 플레이어 수: 3~4명, 리미트: 3
3. 침식하는 악몽의 장막. p14
갑자기 일어난 「기면병」 사건.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잇달아 잠들어 거리는 서서히 위기에 처한다. 꿈에 사로잡힌 그들을 깨울 수 있을까?
추천 계제: 3, 플레이어 수: 4명, 리미트: 3 (본문 참조)
4. 아지랑이는 달을 향해 짖는다. p19
눈앞에서 사람이 사라지는 현상이 목격된다. 그 사건에는 <단장>에게 빙의당한 「무시무시한 도시의 짐승」이 관여하고 있었다.
추천 계제: 3, 플레이어 수: 4명, 리미트: 3
5. 이 뜻대로 되지 않는 세계에서. p22
온 건물의 건물을 뒤덮는 붉은 손바닥 자국. 그리고 하늘에 나타나는 무수한 폭격기의 그림자. 사람들의 비통한 절규가 거리에 이변을 불러일으킨다.
추천 계제: 3, 플레이어 수: 4명, 리미트: 3
6. 아이들의 왕국. p27
어느 주택가에서 어름이 아이로 변하는 마법재액이 일어난다. 어쩌다가 그 거리를 찾아간 PC의 앵커도 같은 마법재액에 휘말리고 만다.
추천 계제: 3, 플레이어 수: 3명, 리미트: 3
7. 오늘은 다시 오지 않거늘. p31
사람들을 새로 변신시키는 수수께끼의 <금서>에 의해 개변된 세계. 마법사들은 그곳에서 <금서>가 만들어낸 자그마한 거짓에 도달할 수 있을까?
추천 계제: 3, 플레이어 수: 4명, 리미트: 3
8. 슬픔을 버리러. p36
망각도 이별도 인간 세상에서는 흔히 벌어지는 일이며, 반드시 찾아오는 법. 여기에 '슬픔'을 느끼기에 "사랑"이 금서)가 된다. 바닷가의 마을을 향해 재액의 파도가 밀려들고 있다.
추천 계제: 3, 플레이어 수: 3명, 리미트: 3
9. 토끼가 되어랏!. p40
서적경의 음모로 토끼가 된 마법사들이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가기 위해 분투한다. 자신의 앵커와 함께 토끼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, 약간 코믹한 첫 공개 이야기
추천 계제: 3, 플레이어 수: 4명, 리미트: 3
10. 꿈을 이루는 방법. p46
공상을 실체화하는 금서 꿈을 <이루는 방법>은 영화 감독을 꿈꾸는 소년에게 빙의한다. 소년이 만든 영화는 학원제에서 상영될 수 있을까?
추천 계제: 3, 플레이어 수: 4명, 리미트: 3
11. 거짓에서 태어난 진실. p50
학원 실습으로 모든 것을 알아맞히는 점술가를 조사하라는 명령을 받은 마법사들. 그들은 마법재액과 리포트 제출이라는 두 가지 적과 싸운다!
추천 계제: 3, 플레이어 수: 3명, 리미트: 2
12. 우리가 사랑하는 여름이 오다. p56
피서지로 각광받아 번영한 산간 마을에서 죽은 자가 되살아나는 마법재역이 발생했다. 조사를 하러 간 마법사들은 평화롭고 한가로운 여름의 마을을 목격하는데...…
추천 계제: 3, 플레이어 수: 3명, 리미트: 3
13. 이별의 시간. p61
독일 남부의 도시에서 일어난 실종 사건. 거리 중심의 시계탑에서 종을 울릴 때, 사람이 한 명씩 사라진다. 옛 스승에게 불려간 마법사들은 이 사건을 조사하러 나선다
추천 계제: 3, 플레이어 수: 3명, 리미트: 3
14. 흉성, 하늘에서 불타오르다. p66
하늘에서 빛나는 붉은 별.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커지는 그 별의 정체는 학원을 향해 떨어지는 거대한 운석이었다. 학원 괴멸을 막기 위해 마법사들이 소집된다
추천 계제: 4, 플레이어 수: 4명, 리미트: 3
15. 식죄. p71
세계 각지에서 마법사를 노리는 마법재액이 발생. 현장 주위에서 형형색색의 수련이 아름답게 꽃을 피운다. 마법사들은 아름다운 꽃의 이면에 숨겨진 살의에 맞선다!!
추천 계제: 5, 플레이어 수: 3명, 리미트: 4
16. 질리지 않는 욕망의 연회. p76
회수 직전에 금서)를 빼앗기고 만 마법사들. 빼앗긴 <금서>는 마법 물품을 취급하는 옥션에 출품되는데..….
추천 계제: 3, 플레이어 수: 4명, 리미트: 2
17. 달밤의 사자. p81
밤의 동물원에서 만난 말하는 사자. 마법사들은 말하지 못하는 동물들 사이에서 쓸쓸하게 눈물을 흘리는 사자를 고향에 데려다 줄 수 있을까?
추천 계제: 3, 플레이어 수: 3명, 리미트: 3
18. 당신을 만나고 싶어서. p86
쇼와 22년의 일본, 전후의 혼란기에 홀연히 모습을 감춘 관동의 작은 온천마을, 사건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마법사들이 조사에 나선다.
추천 계제: 3, 플레이어 수: 4명, 리미트: 3
19. 절망의 시계장치. p91
갑자기 나타난 거대한 시계. 그 시계의 바늘이 움직일 때마다 세계에 절망의 씨앗의 뿌려진다. 절망에 물들어가는 세계에서 마법사들은 어떻게 이 사건에 맞설까?
추천 계제: 3, 플레이어 수: 4명, 리미트: 3
20. 문학전선. p96
옛 친구를 구하고자 구 도서관의 문학서고로 향하는 마법사들. 그곳에서는 〈서적경>이 된 옛 연인들이 결성한 「독의 수첩」이 기다리고 있었다.
추천 계제: 3, 플레이어 수: 3~4명, 리미트: 3
21. 몽견관. p102
금서 <초조한 톱니바퀴의 기만>은 몽견관에 마법사들을 가두는 함정을 만든다. PC들은 숙주의 정신을 이용해서 만들어낸 내면 세계 속에 갇혀버린다.
추천 계제: 3, 플레이어 수: 3명, 리미트: 3
22. 전화. p107
마법사에게 걸려온 한 통의 전화, 「유령」이라고 이름을 댄 전화 너머의 누군가는 살인 사건을 조사해달라는 의뢰를 했다. 수수께끼를 조사하는 과정 첫 공개에서 검은 그림자가 PC의 앞길을 막아선다.
추천 계제: 3, 플레이어 수: 2명, 리미트: 5
23. 흑묘전기. p114
빅토리아 시대의 런던, 막부 말기의 일본, 그리고....…. 한 마리의 검은 고양이를 쫓아 과거로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. 사이를 마다 시대를 훌쩍 넘나드는 대하 시나리오
추천 계제: 3, 플레이어 수: 3명, 리미트: 3
24. 카레라이스. p125
한 접시의 카레라이스에 숨겨진 수수께끼와 마법. 몇 번이고 루프하여 같은 카레를 계속 먹다 보면 진상에 도달할 수 있을까? 1인용의 실험적인 시나 첫 공개리오.
추천 계제: 3, 플레이어 수: 1명, 리미트: 4(본문 참조)
'자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roll20.net 에서 제 13시대 플레이 하기. 레거시 시트의 매크로 사용하기. (0) | 2021.03.15 |
---|---|
밤의 마녀들 룰북 속 인용문구 (0) | 2021.01.23 |
제 13시대 "내 운명은 내 손으로" roll20 세팅 가이드 (0) | 2020.07.20 |